[#46 모스가든마켓] 자기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찾고 싶은 사람 모여라!
#MossGardenGuide
Life style _ 모스가든마켓
#MOSSGARDENMARKET #모스가든마켓 #라이프스타일브랜드
당신이 입 아프게 구구절절 말하지 않아도,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단번에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면 된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라이프스타일이 당신이 생각하고 느끼며 행동하는 모든 것을 아주 친절히 설명해 주기 때문이다. 대체 라이프스타일이 무엇이길래, 나보다 나를 더 잘 알고 나를 대변한다는 것일까.
출처 : Google Search
라이프스타일로 인생을 바꿀 수 있다.
알프레드 아들러, 오스트리아의 정신의학자
인생을 180도 바꾸는 비결, 라이프스타일에 있다.
한 사람의 생활방식을 뜻하는 라이프스타일은 오스트리아의 정신의학자 알프레드 아들러에 의해 알려졌다. 아들러는 관찰을 통해 사람마다 독특한 생활방식이 있다는 걸 발견했고, 이 행동의 법칙을 ‘라이프스타일’이라고 정의했다. 아들러는 “라이프스타일은 인생의 설계도이자 인생이라는 무대의 각본”이라며 “라이프스타일이 바뀌면 인생은 180도 바뀐다”라고 강조했다. 그 말인즉슨,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시킴으로써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는 뜻이다.
아들러에 따르면 인간은 라이프스타일을 스스로 결정하고 완성할 수 있으며 그것을 평생 사용한다고 한다. 그러기에 한 사람의 인생에 있어 라이프스타일은 너무도 중요하다. 어떤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삶이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는 탓이다. 이것이 ‘더 좋은 취향이 더 나은 삶을 만들 수 있다’는 철학을 가진 모스가든이 좋은 라이프스타일이란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더 나은 삶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안내서 ‘MOSS GARDEN MARKET’
그 고민 끝에 논현동의 복합 문화 공간 모스가든에서 새롭게 론칭한, 데일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OSS GARDEN MARKET’이 탄생했다. MOSS GARDEN MARKET은 지난 수년간 도심 속의 아름다운 정원과 건강한 음식으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했던 모스가든이 새롭게 마련한 문화 공간이면서, 동시에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해 주는 친절한 안내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미하일 토넷의 토넷체어 No.17, ‘Long John’
각양각색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선사할 MOSS GARDEN MARKET은 전 세계 곳곳을 다니며 수집한 아름다운 물건을 비롯, 오리지널 앤틱 가구를 새롭게 리폼한 ‘모스가든마켓 리디자인 프로젝트’와 국내외 장인들의 정성이 담긴 핸드메이드 제품, 유니크한 소품으로 가득하다. 특히 오픈을 기념해 르코르뷔지에가 극찬한 미하일 토넷(Michael Thonet)의 토넷 체어 no.17, ‘Long John’ 오리지널 세트가 전시 중이다. 1851년 런던 만국 박람회가 열렸던 수정궁(The Crystal Palace)을 모티프로 디자인된 'Long John'의 우아한 곡선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모스가든
소소한 일상을 바꾸는 ‘MOSS GARDEN MARKET’
지난 20일 문을 연 MOSS GARDEN MARKET은 오픈 기념으로 10% 할인과 사은품 증정, 모스가든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아직도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뭔지 몰라 헤매는 사람들, 더 나은 삶을 살고자 애쓰는 당신에게 MOSS GARDEN MARKET이 좋은 친구이자 안내자가 될 것이다. 소소한 일상을 바꾸는 드라마틱한 아이디어를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 ‘MOSS GARDEN MARKET’에서 찾아보자.
출처 : 모스가든
Moss Garden Guide
모스우드 (https://moss-wood.com/)
강남구 논현로139길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