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모스가든] 기적 같은 일상이 기다리고 있는 모세의 정원!
#MossGardenGuide
Life Style_모스가든
#모스가든 #복합문화공간 #정원
이집트 왕자, 1998
믿음을 가지면 기적을 보게 될 거야!!
영화 <이집트 왕자, 1998>
믿기만 하면, 정말 기적이 일어날까? 이제는 레전드가 된, 세기의 디바 휘트니 휴스턴과 머라이어 캐리는 그럴 수 있다고 노래했다. 두 사람이 듀엣으로 만나 화제가 된 노래
<이집트의 왕자>는 성경의 출애굽기(The Exodus)를 배경으로, 모세가 일으킨 기적에 관한 이야기다. 주인공 모세는 히브리 출신이지만, 이집트의 왕자로 살았던 인물이다. 그는 이집트에서 노예로 살던 자기 민족을 몹시 불쌍히 여겼고, 그들을 위해 기꺼이 왕자의 신분을 벗어던졌다. 히브리 민족을 해방하기 위해 나선 모세는 지팡이 하나로 홍해를 가르는 기적을 일으키며 마침내 히브리 민족을 이집트에서 탈출시켰다.
2017년, 논현동에 문을 연 복합문화 생활공간 ‘모스가든’은 서울에서 보기 드문, 아름답고 울창한 정원이 돋보이는 힐링 스페이스로 꼽힌다. 모스가든은 이끼가 풍성한 정원을 뜻하기도 하지만, ‘기적의 사나이’ 모세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름이다. ‘모세의 정원’을 뜻하는 모스가든은 모세가 일상의 기적을 일으켰던 것처럼, 작은 희망과 행복을 경험할 수 있는 기적 같은 공간에 대한 상상으로 기획됐다.
모스가든은 아열대 지방 식물이 선사하는 이국적이고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 최고의 맛과 쇼핑의 재미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이색 탐험 공간이다. 특히 모스가든은 전국 각지에서 엄선한 식자재를 기본으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식문화를 주도해나가고 있다.
충북 제천에서 자연 방사된 무항생제 닭요리를 바탕으로 선한 이방인들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도심 속 팜메이드 키친 ‘굿사마리안레시피’, 신선한 재료로 건강한 주스와 한국식 디저트를 선보이는 ‘카페 루크마리’, 동서양의 식재료와 레시피를 크로스오버한 베이커리 ‘빠삐용빵’, 여기에 국내외 장인들이 작업한 수제 제품을 비롯해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모스가든 마켓플레이스’가 더해져 오감 만족은 물론, 모스가든에서 즐거운 추억을 함께 쌓을 수 있다.
모스가든은 꿈과 재능을 가진 소상인과 라이프 스타일의 영감을 얻길 원하는 소비자가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상생’이라는 모스가든의 최고 가치이자 모토를 즐겁게 실현하고 있다. 여기에는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함께 살아가는 커다란 코끼리처럼 많은 사람을 포용하며 어울려 사는 세상을 실현하고픈 모스가든의 바람이 담겨있다. 모스가든의 심벌이 가족 단위로 무리생활을 하며 살아가는 코끼리인 이유도 그 때문이다.
“진정한 제품은 진정성 있는 디자인과 함께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것! 그것이 모스가든이 가진 믿음의 전부다. 뛰어난 리더 모세가 사랑의 마음으로 용감히 모험을 떠나 기적을 일으켰던 것처럼, 모스가든 역시 라이프스타일의 선두주자답게 더 나은 삶을 위한 새로운 길을 끊임없이 모색할 예정이다. 이런 모스가든의 믿음이 세상에 아주 작은 기적이라도 일으킬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말이다.
더위로, 쏟아지는 비로 이래저래 지치는 여름날,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며 공간과 음식, 문화를 디자인해나가는 복합문화공간 모스가든에서 힐링이 넘치는 특별한 시간을 경험해 보는 것도 좋겠다. 어쩌면 모스가든의 믿음대로 당신의 삶에 진짜로 기적이 일어날지도 모르니!
Moss Garden Guide
굿사마리안레시피 (https://www.instagram.com/goodsamarianrecipes/)
카페 루크마리 (https://www.instagram.com/cafelukemari/)
빠삐용빵 (https://www.instagram.com/papillonpain/)
강남구 논현로139길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