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 가든스마켓플레이스] 있어야할건 다 있는 ‘가든스마켓플레이스’



#MossGardenGuide

brand _ GARDENS MARKET PLACE

#마켓 #시장 #마켓플레이스

선데이 테라스 가든 팝업 매장 모습



시장에 가면 사과도 있고, 수박도 있고, 체리도 있고….

동요 <시장에가면>



다짜고짜 사람들에게 “시장에가면”이라고 운을 띄우면, 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아마 줄줄이 사탕처럼 생각나는 단어들을 마구 읊어댈 것이지만, 그 어떤 단어가 나오든 대부분은 이상하지 않을 것이다. 어디 과일뿐이겠는가. 모름지기 시장에는 없는 게 없다. 우리 삶에 필요한 모든 것이 시장에 있다.

시장은 사람들이 거래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모이는 장소를 뜻한다. 옛날 옛적부터 사람들은 공터에 모여 소금, 청금석, 염료, 천, 금속 등 생활에 필요한 물건을 물물교환하거나 사고팔아왔다. 마당에서 주로 모였던 우리 조상들은 시장을 ‘장터’라 불렀고, 아고라에 모인 고대 그리스 사람들은 ‘스토아(Stoa)’, 페르시아에서는 ‘바자(Bazarr)’라 했다.




라틴어 mercatus에서 유래한 ‘마켓’이라는 단어가 쓰인 것은 963년이다. 앵글로색슨 시대의 역사를 기록한 ‘앵글로색슨 연대기(Anglo-Saxon Chronicle of 963)’에는 “나는 좋은 도시의 그 시장에 가고 싶다.(Ic wille þæt markete beo in þe selue tun)”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예나 지금이나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시장에 가고 싶은 사람의 마음은 한결같나 보다.

볼거리 풍성하고 생기가 넘치는 장터를 구경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ARDENS MARKET PLACE’를 주목해보자. 가든마켓플레이스는 모스가든이 야심차게 준비한, 이색적인 오프라인 공간에서 열리는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팝업 마켓이다. 또한 다양한 재능과 아이디어를 가진 브랜드와 콜라보를 통해 윈윈하는 상생 마켓이기도 하다.










선데이 테라스 가든 팝업 매장 모습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매력적인 컨셉의 장터를 열어 갈 가든마켓플레이스는 굿사마리안레시피, 인디고가든, 제주도 베이커리 마마롱과 콜라보해 소금, 머그컵, 플레이트 등을 내놓은 것 처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상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가치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고자 한다.

오는 1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가든스마켓플레이스’와 ‘로얄테라스가든’의 첫 번째 팝업 장터가 절찬리 진행 중이다. "Sunday Terr ace Garden”이란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마켓에서는 올 여름 피크닉을 위해 가든스마켓플레이스가 추천하는 유니크한 캠크닉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있어야할 것은 다 있는 가든스마켓플레이스로 구경가보자!



Moss Garden Guide
모스우드 (https://moss-wood.com/)
가든스마켓플레이스 (@gardens.market.pl​)
로얄테라스가든 (@Royal.terrace.garden​)
강남구 논현로139길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