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 썸머 캠크닉] 와우! 여름이다! 사랑을 위한 여행을 하자!
인간은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서만, 걷는 게 아니다.
마스다 미리, <주말엔 숲으로>
마스다 미리의 만화 <주말엔 숲으로>는 도시에 사는 마유미와 세스코가 시골로 이사 간 하야카와를 따라 주말마다 숲으로 놀러 가는 이야기다. 그녀들은 숲을 통해 지친 마음을 힐링하고 삶을 배우면서 점점 성장해가는데, 생각보다 숲에서 할 수 있는 재밌는 일이 참 많다.
세 친구는 함께 숲을 걸으며 나무와 새를 구경하고, 호수에서 카약도 타며, 밤엔 도시에서 보지 못한 별을 구경한다. 그러면서 그녀들은 인생의 지혜를 깨닫는다. 숲을 걸으며 빨리 걸어야 한다는 강박에서 벗어난 그녀들은 주변을 살피고 자신을 돌아보며 삶을 사색할 수 있는 여유를 만끽한다.
‘올여름 여기 어때’라는 노랫말이 귓가를 어지럽히는 여름철, 숲으로 캠크닉을 가보는 건 어떨까. 주말마다 숲으로 떠나는 세 친구처럼 우리도 캠크닉 용품을 바리바리 싸들고 숲으로 여름 캠핑을 가보는 거다. 가든스마켓플레이스(GMPL)가 추천하는, 숲에서 절대적으로 유용한 캠크닉 필수 아이템을 알아보자!
“캠크닉에 가방이 빠질 수 없지!”
#패션후르츠바스켓백
캠크닉에 필요한 물건을 잔뜩 챙기려면,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가방이 필수다. ‘패션후르츠바스켓’은 미얀마의 전통 직조 방식으로 직접 짠 아름다운 바구니로, 실용성과 멋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패션후르츠 바스켓으로 청량한 캠크닉 무드를 한껏 살려보자.
“가볍고 예쁜 식기들이 여기 다 모였네!”
Moss Garden Guide
모스우드 (https://moss-wood.com/)
가든스마켓플레이스 (@Gardens.market.pl)
위마켓 (@wemarket.thehyundai)
강남구 논현로139길 12